비욘드포스트

2025.02.11(화)

콤부차로 건강하게 수분 충전하고 텀블러로 친환경까지 챙기는 일석이조 기회

티젠 X 락앤락 핑크빛 콜라보 마케팅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함께 핑크빛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핑크레몬 콤부차 신제품을 핑크 텀블러에 마실 수 있는 핑크빛 가득한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한 것. 티젠 콤부차로 건강하게 수분 충전하고, 락앤락 텀블러로 친환경까지 챙길 수 있도록 알차게 기획했다.

이번 기획전은 10일 양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신 제품인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30명에게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락앤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 30스틱을 선물한다.

티젠이 최근 출시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은 세계적인 레몬 산지로 꼽히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의 상큼함에 레드비트의 핑크빛까지 더한 제품이다..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색배임 없이 오래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지속력의 핵심 기술인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가 적용됐다.

티젠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사랑스럽고 따스한 핑크빛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상큼한 핑크빛 텀블러와 맛있고 상큼하고 맛있는 콤부차로 건강한 봄맞이 준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