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1(화)
내셔널리서치(NRC, NATIONAL RESEARCH CORP )는 3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내셔널리서치가 2025년 2월 6일(이하 "종료일")에 First National Bank of Omaha와 함께 대출자 그룹과 신용 계약(이하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2020년 5월 28일에 체결된 기존 신용 시설의 조건을 수정 및 재정립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용 계약은 (i) 3억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이하 "회전 대출")과 (ii) 1억 1천만 달러 규모의 지연 인출 조건부 대출(이하 "지연 인출 대출")을 포함한다.

지연 인출 대출은 아코디언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기본적으로 기본 대출의 증가가 발생하지 않는 한, 회사가 최대 2천 5백만 달러까지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회전 대출의 미상환 원금은 만기일에 전액 상환해야 하며, 만기일은 종료일로부터 3년 후가 된다.

회전 대출은 1개월 기준 SOFR(이하 "Term SOFR")에 회사의 현금 흐름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결정된 연간 비율(2.25%에서 2.75% 사이)을 더한 변동 금리를 적용받는다.종료일 기준으로 회전 대출의 미상환 잔액은 약 350만 달러였다.

지연 인출 대출의 미상환 원금 및 발생 이자는 매월 상환해야 하며, 만기일은 종료일로부터 5년 후이다.

지연 인출 대출은 Term SOFR에 회사의 현금 흐름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결정된 연간 비율(2.25%에서 2.75% 사이)을 더한 변동 금리를 적용받는다.

종료일 기준으로 지연 인출 대출의 총 미상환 원금 잔액은 6천 242만 3천 902.75달러였다.지연 인출 대출의 원금은 다음의 상환 일정에 따라 감소한다.

(i) 첫 3년 동안 매월 균등 분할 상환하여 총 미상환 원금의 5%를 상환하고, (ii) 4년 및 5년 동안 매월 균등 분할 상환하여 총 미상환 원금의 7.5%를 상환한다.만기일에 모든 미상환 원금과 발생 이자는 전액 상환해야 한다.

회사는 또한 회전 대출과 지연 인출 대출의 실제 사용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연간 0.15%에서 0.30% 사이의 비율로 미사용 약정 수수료를 분기별로 지급해야 한다.신용 시설은 회사의 현재 및 미래 자산에 대한 1순위 담보권으로 보장된다.

신용 계약은 일반적인 진술, 보증, 긍정적 및 부정적 약속(재무 약속 포함) 및 기본 사건을 포함하고 있다.

부정적 약속에는 부채 및 담보의 발생, 회사의 보통주 매입 및 인수에 대한 제한이 포함된다.

신용 계약은 최소 고정 비용 보장 비율 및 최대 현금 흐름 레버리지 비율에 대한 특정 재무 약속도 포함하고 있다.

회사는 신용 시설의 모든 테스트 기간 동안 최소 고정 비용 보장 비율을 1.10배 이상 유지해야 하며, 이 계산은 특정 항목을 제외해야 한다.

또한, 회사는 신용 시설의 모든 테스트 기간 동안 현금 흐름 레버리지 비율을 3.50배 이하로 유지해야 한다.신용 계약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Exhibit 10.1을 참조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