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1(화)
맘스터치 동대문DDP에서 슈퍼얼리버드에 참여한 고객들이 대기하고 있다. [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동대문DDP에서 슈퍼얼리버드에 참여한 고객들이 대기하고 있다. [맘스터치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이 초고속 완판됐다.

맘스터치는 지난 5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직영점 12곳의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버거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그 중 10일과 11일 진행된 '슈퍼얼리버드'는 지난 5일 사전 예약 시작 30여분만에 마감됐고,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도 빠르게 완판됐다.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구성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를 국내에서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지난 1월 맘스터치와 에드워드 리 셰프의 컬래버 소식이 공개된 직후부터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사전예약으로 증명됐다.

슈퍼얼리버드 오픈 첫 날인 지난 10일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맘스터치 직영점에 사전예약한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보다 빠르게 제품을 경험하기 위해 오픈 시간보다 앞서 방문한 예약자들로 매장은 외부까지 대기줄이 형성됐으며, 지나가던 일반인과 외국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호기심에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와 유명 셰프의 첫 컬래버 제품에 대한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에 사전예약 수량이 조기 완판될 수 있었다”며, “에드워드 리 셰프의 열정과 정성, 수준 높은 맛의 퀄리티를 오차 없이 전달하기 위해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완벽히 구현될 수 있도록 가맹점 메뉴 제조 및 품질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등 전사 차원의 전폭적인 노력을 기울였다”며, “맘스터치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경험 확대에 힘써 고객분들이 제품을 통해 외식 그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오는 18일 순차 출시 예정이며, 제품별 판매점 정보는 2월 18일부터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