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슨(MATX, Matson, Inc. )은 2025년에 투자자 발표가 예정됐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맷슨은 2025년 2월 11일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Stifel Transportation & Logistics Conference에서 회사 개요를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자료는 이 Form 8-K의 Exhibit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발표 자료는 2025년 2월 11일 맷슨의 웹사이트 www.matson.com의 'Events and Presentations'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 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자료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이 Form 8-K와 첨부된 전시물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1995년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로 간주되며, 실제 결과가 관련 전망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가 전망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에는 2024년 2월 23일 맷슨이 제출한 Form 10-K의 13-25페이지에 설명된 사항이 포함된다.이러한 전망 진술은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다.
실제 결과는 전망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미래 결과는 역사적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Exhibit 99.1에는 2025년 2월 투자자 발표 자료가 포함되어 있다.발표 자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된다.첫 번째 슬라이드는 '투자자 발표'로, 두 번째 슬라이드는 '전망 진술'을 다루고 있다.
이 발표에서 제시된 기대, 예측, 계획 또는 미래 사건에 대한 진술은 2025년 2월 11일 현재 알려진 사실과 상황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맷슨의 개요는 다음과 같다.
해양 운송 부문에서 맷슨은 태평양에서 주요 미국 운송업체로, 하와이, 알래스카, 괌 및 기타 태평양 섬 경제에 필수적인 공급망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에서 남부 캘리포니아로의 프리미엄, 신속한 서비스와 함께 미국 서부 해안에서 운영되는 SSAT 합작 투자에서 3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물류 부문에서는 통합된 자산 경량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물 운송, 운송 중개, 창고 및 공급망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다.
2023년 LTM 3Q24 기준으로 맷슨의 순이익은 5억 1,700만 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6.63달러에 달한다.
운영 수익은 6억 6,300만 달러, EBITDA는 17억 5,600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맷슨은 하와이 서비스, 중국 서비스, 알래스카 서비스 및 괌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중국 서비스는 CLX와 MAX를 통해 제공되며, 이 서비스는 신속한 해상 운송을 통해 고객에게 경제적 이점을 제공한다.
맷슨은 2021년 8월 3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약 25%의 자사주를 총 9억 2,500만 달러에 매입했으며, 배당금 성장 이력을 통해 매력적인 배당 수익률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맷슨은 2023년 3분기 기준으로 총 부채가 4억 1,060만 달러로 보고되었으며, LTM EBITDA 대비 부채 비율은 0.6배에 달한다.
현재 맷슨은 강력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핵심 사업을 성장시키고 전략적 기회를 추구하며 주주에게 자본을 환원할 수 있는 재정적 여력을 갖추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