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코(MAS, MASCO CORP /DE/ )는 2024년 장기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마스코는 2024년 장기 주식 인센티브 계획(이하 '계획')을 통해 선택된 직원 및 컨설턴트가 회사의 주식에 대한 소유권을 갖도록 장려하고, 이를 통해 회사의 미래 성공과 번영에 기여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이 계획은 또한 마스코와 그 자회사들이 뛰어난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여 주주들에게 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획의 정의에 따르면, '상'은 옵션, 주식 상승권, 제한 주식, 제한 주식 단위, 성과 상 또는 배당 대체물 등으로 구성된다.
마스코의 보상 및 인재 위원회는 각 성과 기간 동안 달성해야 할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경우 주식 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성과 목표는 회사의 장기 비즈니스 계획과 일치하도록 설정되며, 성과 기간 종료 후 위원회가 성과를 평가하여 주식 상을 지급할지 결정한다.
또한, 마스코는 주식 상을 지급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주식 상승권 및 제한 주식 단위가 소멸될 수 있음을 명시했다.
이 계획은 마스코의 2024년 장기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운영되며, 모든 참가자는 이 계획의 조건을 준수해야 한다.
마스코는 이 계획을 통해 주주와의 이해관계를 일치시키고, 회사의 장기 성장 및 수익성 목표 달성을 위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