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2(수)

고구마와 치즈, 갈릭소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그라탕 형태로 부드러움의 극치

이미지: 너마늘 위한 고구마
이미지: 너마늘 위한 고구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함을 한가득 머금은 하트 콘셉트의 사이드메뉴 ‘너마늘 위한 고구마’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너마늘 위한 고구마’는 전북 고창의 특산물인 고구마로 만든 사이드메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창의 황금빛 고구마에 사르르 녹는 치즈가 어우러지고 여기에 반올림피자만의 특제 갈릭소스가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며 맛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고구마와 치즈, 갈릭소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그라탕 형태로 부드러움의 극치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사이드메뉴는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하트 콘셉트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용으로 제격이다. 제품명도 고백의 의미를 담은 ‘너마늘 위한 고구마’로 재미를 더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하트 콘셉트의 가성비 사이드메뉴인 ‘너마늘 위한 고구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전북 고창의 황금빛 고구마에 갈릭소스,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이번 사이드메뉴로 가족, 지인, 연인과 함께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