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 미스트’가 출시 이후 빠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어노브 헤어 퍼퓸은 작년 11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이터널 아우라’ 팝업 스토어 오픈과 함께 높은 방문객과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런칭되었으며, 올리브영 입점 후 한 달 만에 매출 307% 증가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감각적인 향기로 유명한 어노브가 첫 프래그런스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아 빠르게 입소문이 난 것이 주요 성장 요인으로 꼽힌다.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향수 카테고리 내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소비자 리뷰에서도 “믿고 쓰는 어노브”, “향을 골라쓸 수 있어 선물용으로 딱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어노브 헤어 퍼퓸은 다양한 여성상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플로럴 향으로 출시되었다. 사용자가 어울리는 분위기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원형 디자인의 보틀은 포터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뿌릴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기존 향수와 달리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프리미엄 향료와 세심한 조향 기술을 적용해 텁텁함 없이 은은한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어노브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매달 올리브영에서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에 선정되는 ‘2월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이름을 올렸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