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3(목)
헬스헬퍼, 곽범과 함께한 맥스컷 광고 영상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개그맨 곽범과 함께한 '맥스컷' 광고 영상을 금일 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곽범의 퀄리티 높은 패러디 영상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곽범은 그동안 다양한 배우들을 패러디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왔으며 특히, ‘곽경영’, ‘곽혁’ 캐릭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도 그의 뛰어난 연기력과 재치 있는 표현이 더해져 ‘믿고 보는 패러디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곽범만의 독창적인 유머 코드와 몰입감 높은 연기로 맥스컷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하였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작년 축구 예능을 출연하며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곽범은 실제로 맥스컷을 섭취한 경험을 살려, 보다 진정성 있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맥스컷 프로’는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맥스컷 에메랄드워터’는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운동으로 인한 피로 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워터 제품이다. 운동 중이나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마시며 관리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균형잡힌 체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이다.

헬스헬퍼, 곽범과 함께한 맥스컷 광고 영상 공개
헬스헬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고기능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특히 ‘맥스컷’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하는 등 다이어트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개그맨 곽범의 친근한 이미지와 연기력, 실제 경험이 어우러지면서 흥미롭고완성도 높은 광고영상이 만들어졌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헬스헬퍼와 맥스컷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스헬퍼와 곽범이 함께한 맥스컷 광고 캠페인은 헬스헬퍼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