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등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해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선보인다. 또한, 메이크업 콘셉트별·단계별로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는 기획 코너도 마련했다.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최근 출시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의 바디케어 및 헤어케어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신제품을 판매한다. 바디케어 제품 ‘퍼퓸 더 로즈’는 풍부한 보습감을 갖춘 바디 워시, 바디 스크럽, 바디 크림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헤어케어 라인 ‘데미지 클리닉’은 손상모 케어에 특화된 샴푸, 트리트먼트, 리커버리 밤, 헤어 미스트 등 6종을 선보인다. 향수 및 디퓨저로 잘 알려진 ‘데일리콤마’도 바디워시·바디로션 신상품을 출시하며, 비건 뷰티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의 색조 제품과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도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인기대란템’도 특별 입고됐다.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은 SNS에서 팔자주름 개선 효과로 주목받으며 다이소몰에서 지속적인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한 제품이다. 또한, ‘메디필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는 저분자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탄력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 중 하나다. 이 외에도 LG생활건강 ‘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 토니모리 ‘본셉 레티놀 2500 IU 링클샷 퍼펙터’ 등 수요가 높은 품절템들도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맞춤형 추천 코너도 운영된다. ‘메이크업 파우치’ 코너에서는 러블리, 내추럴, 키치 등 개별 스타일에 맞춰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한눈에 살펴보기’ 코너를 통해 피부톤 보정에 필요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인상을 결정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생기를 더하는 립·치크 제품을 단계별로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