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콤비타의 프리미엄 제품 UMF10+ 마누카꿀 퓨어 로젠지가 오는 15일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콤비타의 프리미엄 '고체꿀'로 유명한 이 제품을 홈쇼핑 최초로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그동안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지만, 고가로 인해 소량 구매가 많았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충분히 구매할 수 있도록 특벼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평소 이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에게도 절호의 구매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콤비타는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선물 패키지를 마련했다. 콤비타 관계자는 "이번 왕톡 론칭 방송을 통해 가장 좋은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뉴질랜드 마누카꿀이 가진 자연의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패키지 구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현대홈쇼핑 앱을 통한 구매 시에는 10%의 H.Point 적립혜택도 제공된다.
콤비타 UMF10+ 마누카꿀 퓨어 로젠지는 어떠한 첨가물 없이, 특별한 기술로 100% 순수한 콤비타 UMF10+ 마누카꿀로만 만들어진 고체 꿀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한 캔디 형태로, 일반 액체 벌꿀에 비해 고체꿀은 입안과 목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 마누카꿀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많은 연예인과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는 토종꿀로, 건강을 위해 자연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국내에서는 네이버 검색 기준 '벌꿀'보다 더 많이 검색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콤비타는 뉴질랜드 증시에 상장된 대표적인 마누카꿀 전문 기업으로, 자연과 사람을 잇는다는 창립 이념 아래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직접 채밀한 고품질의 마누카꿀을 전 세계 55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기업 인증 지표인 B-corp을 획득하며 자연과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콤비타는 뉴질랜드 정부기관(MPI)의 품질 관리 기준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34가지의 추가 품질 테스트를 시행하며 '품질 우선'의 원칙을 철저히 지켜 나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