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3(목)
마이토스 에너지영양제, 쿠팡 NAD+, NMN 영양제 카테고리 랭킹 올라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너온의 ‘마이토스(Mitos)’ 에너지/멀티비타민이 쿠팡의 NAD+영양제 및 NMN영양제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랭크됐다.

올인원 에너지영양제 멀티비타민 ‘마이토스’는 NAD+(니코틴아미드 아데닌 디뉴클레오티드)와 함께 NMN(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 전구체에 레스베라트롤, 퀘르세틴, 트립토판 등 기능성 원료를 담은 제품으로써 여기에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의 총 26종 영양성분이 더해져 비타민 활성을 최대로 이끌어냈다.

해당 제품은 출시와 함께 쿠팡 입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는데, 올해 1월부터 NAD+영양제 카테고리와 NMN영양제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너온에 따르면 NAD+는 몸 속 에너지원, 즉 미토콘드리아를 작동시키는 역할을 하는 조효소로써 몸에 있는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필수적인 성분으로, 노화와 깊은 연관이 있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나이가 들수록 몸속 NAD+ 수준이 감소하면서 미토콘드리아 기능도 떨어질 수 있는데, NAD+를 보충하면 노화 방지 및 에너지 수준이 향상되게 된다.

또한 NAD+는 세포 에너지 향상, 뇌기능 향상, 면역력증가, 심혈관 건강 개선, 대사 증진, 체중 관리, 피부보호, 등 인간 건강에서 빠지면 안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기도 하다. 때문에 항노화 및 이와 같은 효과를 위해서 NAD+ 보충은 필수인데, ‘마이토스’ 에너지영양제가 그 역할을 하도록 고안됐다. NAD+의 이러한 점이 알려지면서 마돈나, 킴카다시안, 제니퍼 애니스톤 등 여러 셀럽들이 일찍이 챙기고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일론 머스크가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머스크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NAD+는 먹을 경우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어 효과가 없고 NAD+를 만들어내는 전구체를 통해 쉽게 만들어 질 수 있는데, 이 전구체는 NR, NMN, NAM의 3종이 존재하고 그 중에서도 NAM이 NAD+의 활성화가 더 효과적이며 식물에서 나오는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 중 퀘르세틴이라는 물질과 레스베라트롤과 같이 NAM을 섭취했을 때 더욱 높은 결과를 보인다. ㈜이너온은 이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고 전한다. 쿠팡 랭킹 1위는 이와 같은 내용들이 소비자에게 어필되면서 선택을 받게 된 결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관계자는 “건강을 관리하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감사 드린다. 분명 노화는 노력으로 충분히 늦출 수 있기에 이 점이 판매상승의 비결이라 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