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은 2월 11일부터 시작해 ‘구독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전 구독’은 월 구독료로 가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단순 렌탈과 달리 사용 기간 동안 전문 관리와 무상 보증이 포함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번 행사에서 △제휴카드 할인 △가전연계 할인 △구독 신규결합 등을 통해 월 구독료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가전 26개 모델을 대상으로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78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제품을 구독으로 신청하면 해당 혜택을 멤버십 포인트로 변환하여 월 구독료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기 가전 제품을 구성한 △MUST & BEST 패키지(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Go, 로보킹AI올인원 중 3품목 이상 구매) △리빙 패키지(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중 2품목 이상 구매) △의/식/숨 패키지(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품목 이상 구매) 등 패키지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20만 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가전 구독 서비스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독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와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