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4(금)
웨스뱅코(WSBCP, WESBANCO INC )는 합병을 위한 규제 승인을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스뱅코와 프리미어 파이낸셜이 2025년 2월 12일에 합병을 위한 모든 필요한 규제 승인을 받았다.

두 회사는 2024년 12월 11일에 열린 특별 주주 총회에서 프리미어의 주주와 웨스뱅코의 주주가 압도적으로 거래를 승인했다.

웨스뱅코의 제프 잭슨 CEO는 "모든 필요한 규제 및 주주 승인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웨스뱅코와 프리미어를 통합하는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러한 승인은 지역 사회 중심의 금융 서비스 제공자로서의 우리의 공동 비전의 강점을 반영한다. 우리는 이 변혁적인 합병을 마무리하고 고객, 지역 사회, 팀 및 주주에게 우리의 결합된 강점의 혜택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웨스뱅코와 프리미어는 합병이 2025년 2월 28일경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의 완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번 합병은 약 270억 달러의 자산을 가진 지역 금융 서비스 기관을 창출하며, 상당한 규모의 경제와 강력한 수익성 지표를 갖추게 된다. 두 회사는 보완적이고 인접한 지리적 영역을 가지고 있어, 합병 후 회사는 오하이오에서 8번째로 큰 은행이 될 것이며, 인디애나에서의 존재감도 증가하고, 9개 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스뱅코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지역 사회 중심의 금융 서비스 파트너로, 고객의 재정적 성공을 위한 관계와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번영을 구축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웨스뱅코는 총 자산 187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탁 및 투자 서비스 부문에서 6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프리미어 파이낸셜은 오하이오주 디파이언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프리미어 뱅크의 지주회사로, 오하이오, 미시간, 인디애나, 펜실베이니아에서 73개의 지점과 9개의 대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