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2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 페어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이 혼수와 예물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대표 혼수침대 브랜드로서 지난해 2월, 6월, 10월에 열린 웨딩 페어에 꾸준히 참여해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인 시몬스 침대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내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구간별로 5%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일반 현대카드로 결제를 하는 고객은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3%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를 하는 고객은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구간별로 15%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결혼과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신혼부부 등의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 중으로, 이를 활용하면 혜택은 훨씬 커진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베딩류 등에 대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
실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혼수 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윌리엄(Beautyrest William)’과 ‘롬바드(Lombard)’ 프레임을 2월 중 세트로 구매하면 29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7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총 체감 할인 혜택은 360만 원에 이른다.
또한, 시몬스는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다음달 3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혜택 및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박스,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2025년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맞아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여기에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되는 ‘노미테(NOMITE)’ 인증과 동물복지 기준을 통과한 제품임을 인정하는 ‘다운패스(DOWNPASS)’ 인증, 위생·청결·유해 물질 평가(Downafresh) 인증 등 품질안전 관련 다양한 인증을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