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농축산물과 무항생제 및 무농약 인증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안심 먹거리 페스티벌’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안심먹거리 페스티벌에서는 무항생제로 키운 축산물과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재배한 무농약 채소 등 신선식품부터 무항생제 및 무농약 원료를 엄선해 만든 가공식품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심 먹거리를 선보인다.
축산 제품은 항생제, 합성항균제, 호르몬제가 포함되지 않은 무항생제 사료로 보다 안전하게 키운 1등급 한우를 준비했다 무항생제 ‘삼겹살’과 ‘목살’을 판매한다.
우리 땅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도 선보인다. 특히 풀무원연구소에서 엄격한 식품안정성 검사를 거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국내산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까다로운 식품첨가물 기준을 적용한 가공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기 상품인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도 준비했다.
올가는 ‘안심 먹거리 페스티벌’ 기간 동안 소비자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DX전략마케팅팀 류기황 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무항생제 인증 축산물과 무농약 농산물, 그리고 엄선된 원료로 만든 가공식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안심 먹거리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