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1(금)

내달 31일까지 전국 모든 어른이 대상 총 7천만원 상당의 용돈 및 경품 지급

잡코리아·알바몬 ‘어른이 용돈 뽑기’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어른이 용돈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과 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현금 100만원과 에어팟 맥스, 프라다 가방 등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지난 15일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컨셉은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다. 잡코리아는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하는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목적으로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른이’란 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열정을 간직한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잡코리아는 어른이를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어른들의 마음속에 아이와 같은 모습이 있다는 의미로 재해석했다.

잡코리아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어른이들에게 힘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른이 용돈 뽑기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과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한다.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모은 개수만큼 경품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총 7천만원 상당으로, 어른이들이 선호할만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김여름 팀장은 “맡은 일을 해내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는 보통 사람들의 위대함을 리스펙트한다”며 “오늘도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든 어른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어른이들이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원하는 일을 찾고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