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신안도초도 큐브염과 지리산 우렁쌀누룩에 7일간 숙성한 프리미엄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담가화로구이’가 2월 19일에 고양삼송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북한산과 한강, 창릉천을 관통하고 있어 녹지가 많이 조성된 고양시 삼송지구에 위치한 담가화로구이 고양삼송점은 3호선 원흥역, 삼송역 사이에 자리잡았으며, '고양 스타필드' 와도 크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최적의 입지조건에 터를 내린 만큼 많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내부 동선도 짜임새 있게 완성했다.
현재 가오픈 중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담가화로구이 고양삼송점은 방문 고객들에게 주류를 2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담가화로구이 삼송점 관계자는 “담가화로구이 고양삼송점은 빼곡히 들어선 산책로를 낀 삼송지구 일대를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데에 일조하며 주신 관심과 사랑을 인근 주거단지에 거주 중인 가족 단위 고객들과 삼송지구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며 “줄 서서 먹는 소고기 맛집으로 알려진 담가화로구이는 문화시설과 상업시설, 공공시설이 모두 있는 삼송지구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보다 친근한 정을 나누는 따뜻한 공간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담가화로구이는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패밀리’를 공식 지원했으며, 추가 주문 50% 할인 등 파격적인 아이덴티티를 제시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담가화로구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담가화로구이 본사에서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창업주 윤양효 회장의 경영 핵심 노하우와 담가화로구이만의 차별성을 전달하며, 본사에서 알려주는 고기 굽기 기술과 담가화로구이만의 차별점이 담긴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