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반려동물 관련 블록체인 재단 파우누스 글로벌이 지난 주말 열린 '2025 PET & MORE 부산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여해 소변검사키트 제공과 함께 재단을 홍보했다.
파우누스 글로벌은 이달 14일부터 이틀 간 열린 펫앤모아 박람회에서 반려동물문화사업단 늘품과의 협력을 통해 실내 놀이터 체험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삐보 소변검사키트를 증정했다.
펫앤모아 박람회는 메세코리아에서 주관하는 반려동물 관련 행사로 반려동물 식품, 패션, 용품, 가구 및 장비와 더불어 병원, 미용, 교육 등의 서비스까지 전시되었다. 올해 펫앤모아 박람회는 105개 업체, 170개의 부스가 운영됐다.
늘품은 펫앤모아 박람회에서 실내 놀이터 체험 게임을 제공했는데, 파우누스 글로벌은 늘품의 실내 놀이터 에서 삐뽀 소변검사키트를 무료로 제공함과 동시에 재단의 홍보영상을 게시했다. 홍보 영상은 반려동물 산업에 인공지능(AI) 기술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을 접목, 스마트 헬스케어 펫테크 기업으로서 파우누스 글로벌의 비전을 담았다.
삐뽀 소변키트는 웹 3.0 기반 소변 관리 키트로 인공지능(AI) 기반의 반려견 활동량, 사운드 기반 감정 모니터링 앱으로써 반려견의 프로필을 등록, 반려인에게 반려견의 운동 건강 및 감정 상태를 제공한다.
파우누스 글로벌 관계자는 “20초 분량의 영상에 재단의 가치와 소변검사키트 내용을 담았다"며 "부산 반려동물박람회에 노출되는 만큼 많은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