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2(토)
우츠브랜즈(UTZ, Utz Brands,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우츠브랜즈가 2025년 2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4년 12월 29일로 종료된 회계연도 4분기 및 전체 연도의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4분기 순매출은 34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2% 감소했다.유기적 순매출은 변동이 없었으며, 브랜드 짭짤한 스낵 부문은 2.9% 증가했다.총 이익률은 35.0%로, 전년 동기 대비 230bps 증가했다.조정된 총 이익률도 39.4%로 230bps 증가했다.

순이익은 2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1.5% 증가한 3240만 달러의 조정된 순이익을 기록했다.조정된 EBITDA는 53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다.조정된 주당순이익은 0.22달러로, 37.5% 증가했다.

2024년 전체 연간 실적에서는 순매출이 1409.3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2.0% 감소했으며, 유기적 순매출은 1.3% 증가했다.조정된 EBITDA는 200.2백만 달러로, 6.9% 증가했다.

2025년 전망으로는 유기적 순매출이 저단위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조정된 EBITDA는 6%에서 10%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우츠브랜즈의 CEO 하워드 프리드먼은 "2024년 동안 브랜드 짭짤한 스낵 부문에서 강력한 유기적 순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우리는 저마진 파트너 브랜드와 비짭짤한 스낵을 신중하게 관리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2025년에는 생산성 비용 절감과 네트워크 최적화를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가치를 충족시키며 마진을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4년 4분기 동안 우츠브랜즈의 조정된 EBITDA 마진은 15.6%로, 전년 동기 대비 160bps 증가했다.

2024년 12월 29일 기준으로 총 유동성은 214.8백만 달러이며, 순부채는 727.3백만 달러로, 순레버리지 비율은 3.6배에 달한다.우츠브랜즈는 2025년에도 지속적인 유기적 성장과 강력한 마진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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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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