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브랜즈(PRMB, Primo Brands Corp )는 2024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모브랜즈(Primo Brands Corporation, NYSE: PRMB)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4분기 동안 프리모브랜즈의 총 매출은 1,397.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8.7% 증가했다.연간 총 매출은 5,152.5백만 달러로, 9.7% 증가했다.
4분기 동안 조정된 EBITDA는 254.8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4.1%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18.2%였다.
2024년 전체 조정된 EBITDA는 994.6백만 달러로, 26.9%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19.3%였다.
프리모브랜즈는 2025년 전체 매출 성장률을 3%에서 5%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EBITDA는 1,600백만 달러에서 1,628백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또한, 2025년에는 200백만 달러의 비용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프리모브랜즈의 CEO인 롭버트 리트브룩(Robbert Rietbroek)은 "우리는 연말에 강력한 마무리를 했다. 우리의 핵심 수자원 채널에서 매출과 물량 기대치를 초과 달성했다. 유기적 결합 매출 성장은 주로 물량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수익 성장과 마진 확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2025년 3월 24일에는 보통주 1주당 0.10달러의 배당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2024년 4분기 동안 프리모브랜즈의 조정된 순이익은 39.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으며, 조정된 순이익은 주당 0.13달러였다.
반면, 계속 운영에서의 순손실은 153.9백만 달러로, 주당 0.49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프리모브랜즈는 현재 11,194.5백만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부채는 7,750.3백만 달러에 달한다.이로 인해 회사의 자본 구조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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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