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2(토)
어펌홀딩스(AFRM, Affirm Holdings, Inc. )는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어펌홀딩스의 자회사인 어펌이 2025년 2월 14일 쇼피파이와 글로벌 고객 할부 프로그램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4년 3월 18일에 체결된 수정 및 재작성된 고객 할부 프로그램 계약을 대체하며, 해당 계약은 2025년 2월 14일부로 종료된다.

계약에 따라 어펌의 플랫폼 서비스는 쇼피파이의 자격을 갖춘 상인들에게 Shop Pay Installments 기능을 통해 제공된다.어펌과 쇼피파이는 미국과 캐나다 지역 프로그램 계약을 체결했다.

쇼피파이의 상인들은 어펌의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금액의 일정 비율과 고정 금액을 포함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된다.

계약의 초기 기간은 2028년 6월 8일까지이며, 양 당사자가 계약 종료 180일 전에 서면 통지를 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1년씩 연장된다.

계약 종료 전까지 쇼피파이는 어펌이 해당 지역에서 제공하는 모든 금융 상품의 독점 제공자가 될 것에 동의했다.

어펌의 CEO인 맥스 레브친은 "어펌과 쇼피파이의 파트너십이 성공적으로 이어져 온 만큼, 국제적으로도 상인들에게 어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다.

어펌의 미션은 신뢰와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비자와 상인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어펌은 고객에게 0% APR의 맞춤형 할부 계획을 제공하며, 24개월까지의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미국 내에서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사용되고 있으며, 캐나다와 영국 등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어펌은 앞으로도 쇼피파이와의 관계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현재 어펌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