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2(토)
프리시전옵틱스(POCI, PRECISION OPTICS CORPORATION, INC. )는 5.1백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한다고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시전옵틱스가 2025년 2월 19일에 기관 및 인증된 투자자들과 보통주 1,272,500주를 1주당 4.00달러에 판매하기 위한 증권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등록 직접 발행을 통해 예상되는 총 수익은 약 5.1백만 달러이며, 발행 비용을 제외한 순수익은 약 5.0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이번 자금의 순수익을 기존 부채 상환, 시설 확장 및 일반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이번 발행은 기존 주주들이 주도하며, 2025년 2월 21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 발행은 2024년 6월 14일에 유효성이 인정된 S-3 양식의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이루어지며, 발행 조건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증권 보충 설명서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이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을 판매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는 해당 주 또는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이 부여되기 전에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프리시전옵틱스는 1982년에 설립된 수직 통합 광학 회사로, 의료 및 방위/항공 우주 산업을 위한 고급 광학 기기의 설계 및 제조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독점 마이크로 광학, 3D 이미징 및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세대 제품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FDA의 규제를 받는 제약 제품의 제조 및 유통에 있어 모든 관련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있으며, 향후 성장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미국 연방 증권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