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2(토)
C&F파이낸셜(CFFI, C & F FINANCIAL CORP )은 분기 배당금을 인상했다고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0일, C&F파이낸셜이 이사회에서 2025년 4월 1일에 지급될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다.이번 배당금은 주당 46센트로, 2025년 3월 14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된다.이는 이전 분기의 주당 44센트 배당금에 비해 5% 증가한 금액이다.

C&F파이낸셜의 이사회는 경제 상황의 변화, 현재 및 미래의 자본 요구 사항, 예상되는 미래 수익 등을 고려하여 주당 현금 배당금과 그에 따른 배당금 지급 비율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C&F은행은 동부 및 중부 버지니아 전역에 31개의 은행 사무소와 4개의 상업 대출 사무소를 운영하며, 자회사인 C&F 자산 관리 회사를 통해 완전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C&F 모기지 회사와 그 자회사인 C&F 셀렉트 LLC는 버지니아 및 주변 주에 위치한 사무소를 통해 모기지 대출 원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C&F 파이낸셜은 버지니아 헨리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부 대서양, 중서부 및 남부 미국에서 자동차, 해양 및 레크리에이션 차량 대출을 주로 구매하는 지역 금융 회사인 C&F 금융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C&F파이낸셜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대한 접근은 회사 웹사이트 http://www.cff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