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랩(ECL, ECOLAB INC. )은 미셸 두케리스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이콜랩의 이사회는 2025년 2월 20일, AB 인베브의 최고경영자 미셸 두케리스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이사회 의장인 크리스토프 벡은 "미셸은 주요 글로벌 기업의 CEO로서의 경험과 복잡한 운영에 대한 깊은 지식, 혁신적인 제품의 세계적 브랜드화 및 소비자 산업에서의 성공을 통해 이사회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미셸의 국제 팀을 이끌어 강력한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한 능력과 식품 안전을 높이고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려는 헌신이 이콜랩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이콜랩의 이사회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하고 주주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이사회의 구성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갱신하고 있다. 이사회는 미셸의 광범위한 경영 및 산업 지식을 환영하며, 그의 전략적 통찰력과 경험을 활용해 고객, 지역 사회 및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미셸 두케리스는 51세로, 음료 산업에서 깊은 글로벌 경영 경험을 가진 저명한 리더이다. 그는 2021년부터 AB 인베브의 CEO로 재직하며 세계 최대의 양조업체를 이끌고 있다. 그는 미국, 아시아 및 남미에서의 리더십 역할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 인재 개발 및 물과 에너지 활용의 도전 과제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갖추고 있다.
이콜랩은 전 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며 연간 16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약 4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콜랩은 고객의 식품 안전을 증진하고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며 물과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과학 기반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콜랩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식품, 의료, 하이테크, 생명 과학, 환대 및 산업 시장의 고객들에게 운영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