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스토어(ROST, ROSS STORES, INC. )는 CFO 후임 계획을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0일, 로스스토어가 아담 오르보스(60)가 2025년 9월 30일부로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로서의 직무를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그룹 수석 부사장인 윌리엄 시한(56)은 부 최고재무책임자로 승진했으며, 2025년 10월 1일부로 오르보스를 이어 최고재무책임자로 취임할 예정이다.
시한은 소매업계에서 34년 이상의 폭넓은 재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6년 2월 로스에 합류한 이후 재무 조직 내에서 점진적으로 책임이 증가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최고재무책임자가 되면 시한은 회계, 재무 계획, 세무, 조달, 재무 운영, 리스크 관리 및 투자자 관계 기능을 감독하며, 마이클 하트쇼른 그룹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하트쇼른은 "빌은 입증된 재무 임원으로서 광범위한 관리 경험과 로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빌은 지난 4년 동안 아담에게 보고해왔으며, 회사에서의 오랜 경력을 통해 긴밀히 협력해왔기 때문에 원활한 전환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짐 콘로이 최고경영자는 "우리 이사회와 전체 회사의 이름으로 아담의 재무 리더십과 전문성에 감사드리며, 이는 우리의 강력한 재무 상태에 기여한 귀중한 자산이었다. 우리는 그와 그의 가족에게 최선의 소망을 전한다. 또한 빌의 승진을 축하하며 그의 미래 기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로스스토어는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 포춘 500, 나스닥 100에 상장된 기업으로, 2023 회계연도 매출은 204억 달러에 달한다.
현재 로스는 미국 내 43개 주, 워싱턴 D.C., 괌에 1,83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20%에서 60%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의 브랜드 의류, 액세서리, 신발 및 가정용 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2개 주에서 355개의 dd’s DISCOUNTS 매장을 운영하며, 이곳에서도 20%에서 70%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의 브랜드 의류 및 가정용 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