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DLX, DELUXE CORP )는 맥 슈셀러가 디럭스 이사회에 선출됐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1일, 디럭스의 이사회는 모건 M. '맥' 슈셀러 주니어를 이사로 선출했다.슈셀러는 2025년 디럭스 주주 연례 회의에서 재선에 나설 예정이다.
이사회는 슈셀러가 뉴욕 증권 거래소의 상장 기준 및 디럭스의 이사 독립성 기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슈셀러는 2015년부터 에버텍 그룹의 CEO, 사장 및 이사로 재직 중이며, 2005년부터 2014년까지 글로벌 페이먼트의 국제 사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또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기업 서비스에서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그는 푸에르토리코의 엔데버, 스미소니언 국가 이사회, 와튼 경영대학원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에모리 대학교의 고이주타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이사회는 2025년 4월 23일부터 두 명의 신규 이사에게 위원회 임명을 부여했으며, 슈셀러는 감사 및 재무 위원회와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 임명됐다.
디럭스는 100년 이상 동안 고객들이 비즈니스의 모든 단계에서 의존할 수 있는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해왔다.
디럭스는 매년 2조 달러 이상의 결제량을 처리하며, 수백만 개의 중소기업과 수천 개의 금융 기관, 세계 최대의 소비자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디럭스의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