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4(월)
휴스턴아메리칸에너지(HUSA, HOUSTON AMERICAN ENERGY CORP )는 아분디아 글로벌 임팩트 그룹을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휴스턴, 텍사스, 2025년 2월 24일 – 휴스턴아메리칸에너지(증권코드: HUSA, 이하 '회사')가 아분디아 글로벌 임팩트 그룹, LLC(이하 'AGIG')를 인수하기 위한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AGIG는 폐기물을 고부가가치 연료 및 화학물질로 전환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인수는 회사의 포트폴리오 다각화, 글로벌 입지 확장 및 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종합 전략을 실행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계약은 회사 주주 승인 및 표준 마감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계약 조건에 따라, 회사는 AGIG의 발행 및 유통 중인 모든 유닛을 AGIG의 구성원으로부터 인수하며, AGIG의 구성원에게는 마감 시점에 회사의 발행 및 유통 중인 보통주 총수의 94%에 해당하는 수의 보통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AGIG는 텍사스 시더 포트에 첫 번째 고급 플라스틱 재활용 시설을 건설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 시설은 폐기물로부터 재생 연료 및 화학물질을 생산하기 위한 AGIG의 기술을 확장하고 배포하기 위한 구조화된 자본 효율적인 성장 계획의 첫 번째 단계로 자리 잡을 것이다. AGIG의 CEO인 에드 길레스피는 "이번 거래의 성사는 AGIG의 주요 이정표로, 전략적 상업 기회를 통해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겠다. 우리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연료, 화학 및 폐기물 시장의 진화를 지원하는 기술을 배포하고 개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회사는 AGIG와의 구조적 통합 및 실행 계획을 계속 진행할 것이며, 인수가 마감에 가까워짐에 따라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다.

회사는 AGIG 인수를 2분기 초에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휴스턴아메리칸에너지는 독립적인 석유 및 가스 회사로, 천연가스 및 원유 자산의 개발, 탐사, 생산 및 인수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자산은 미국 퍼미안 분지와 콜롬비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루이지애나 미국 걸프 코스트 지역에도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AGIG는 플라스틱 및 바이오매스 폐기물을 재생 연료 및 화학물질로 전환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상업적 준비 상태, 자본 효율성 및 전략적 산업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회사는 SEC에 제출된 HUSA의 현재 보고서(Form 8-K)에서 제안된 거래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안된 인수와 관련된 자료를 SEC에 제출할 예정이다.

주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는 제안된 인수와 관련된 모든 중요한 정보가 포함된 프록시 성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또한, SEC에 제출된 문서는 www.sec.gov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