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바이오(ZURA, Zura Bio Ltd )는 리어링크 파트너스 글로벌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발표한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주라바이오가 2025년 2월 24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주라바이오(Nasdaq: ZURA)는 자가면역 및 염증 질환을 위한 새로운 이중 경로 항체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자산 면역학 회사이다.
주라바이오의 고위 경영진 팀이 2025년 3월 11일 화요일 오후 1시 40분(동부 표준시)에 리어링크 파트너스 글로벌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화상 대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투자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발표의 생중계 및 재생은 주라바이오 웹사이트의 투자자 및 미디어 섹션의 뉴스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표는 이벤트 이후 최소 30일 동안 웹사이트에 보관될 예정이다.
주라바이오는 현재 3개의 자산을 개발 중이며, 이들은 1상/1b 연구를 완료했다. 회사는 자가면역 및 염증 질환, 특히 전신 경화증 및 기타 충족되지 않은 필요가 있는 적응증에 대한 효능, 안전성 및 투여 편의성을 입증하는 것을 목표로 tibulizumab (ZB-106), crebankitug (ZB-168), torudokimab (ZB-880) 치료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