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빅헬스시스템스(TIVC, Tivic Health Systems, Inc. )는 마이클 핸들리를 바이오테크 산업 베테랑으로 경영진에 영입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4일, 캘리포니아 프리몬트 – 티빅헬스 시스템스(나스닥: TIVC)는 마이클 K. 핸들리가 티빅헬스의 새로운 바이오파마 부문 사장 및 최고 운영 책임자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핸들리는 이전에 스태테라 바이오파마의 최고 경영자, 사장 및 회장을 역임했다. 그는 티빅헬스의 CEO와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회사 전체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그의 주요 책임은 티빅의 바이오파마 팀을 구축하고 이끌며, 최근 라이선스를 취득한 후기 단계 제품 후보인 엔톨리모드™의 제조 검증, 규제 승인 프로세스 및 상용화를 추진하고 파이프라인 개발 활동을 지휘하는 것이다.
티빅헬스 CEO 제니퍼 에른스트는 "마이크는 장치 및 제약 배경을 갖춘 드문 인재로, 티빅의 약물 개발로의 원활하고 성공적인 확장을 위한 운영, 비즈니스 및 과학적 경험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핸들리는 "티빅헬스에서 엔톨리모드를 상용화하기 위한 필수 작업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티빅헬스는 마이클 핸들리의 채용을 위한 유인책으로 600,000개의 제한 주식 단위를 부여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는 4년에 걸쳐 분할 지급될 예정이다. 이 RSU는 티빅의 수정된 2021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 외부에서 부여되며, 나스닥 상장 규칙 5635(c)(4)에 따라 마이클의 고용 유인을 위한 것이다.
티빅헬스는 면역 및 자율 신경계를 활용하여 질병과 싸우고 건강을 회복하는 다양한 치료법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티빅헬스의 첫 번째 FDA 승인 제품인 클리어업™은 임상적으로 부비동 통증 및 압력을 치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온라인 소매업체 및 상업 유통업체를 통해 제공된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본질적으로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한다. 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