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5(화)
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CRNX, Crinetics Pharmaceuticals, Inc. )는 토빈 실키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4일, 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나스닥: CRNX)는 토빈 "토비" 실키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임명은 2025년 2월 28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실키는 25년 이상의 글로벌 제약 경험을 가진 숙련된 바이오 제약 경영자이다. 이전 역할에서 그는 여러 생명공학 회사를 연구개발 중심의 기업에서 완전 통합된 상업 조직으로 변모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크리네틱스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스콧 스트러더스 박사는 "우리의 글로벌 제약 회사로의 진화 과정에서 토비를 고위 리더십 팀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상업 단계의 글로벌 제약 회사와 신생 생명공학 분야에서의 깊은 재무 경험은 우리의 첫 상업 출시를 준비하고 여러 유망 후보를 개발하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실키는 "크리네틱스의 여정에서 중요한 시점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내분비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려는 사명에 깊이 감명받았다"고 밝혔다. 실키는 크리네틱스에 합류하기 전, 레반스 테라퓨틱스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하며 650명의 직원을 둔 공기업의 재무, 투자자 관계, IT 및 기술 운영을 감독했다. 그는 또한 아카고겐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하며 회사의 첫 제품 승인 및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재무 계획 및 분석, 회계, 조달, 정보 기술 및 시설 관리 기능을 구축했다.

실키는 로슈/제넨텍에서 기업 개발, 상업 재무, 마케팅 및 글로벌 운영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 실키는 라파예트 대학교에서 화학 공학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화학 공학 석사 학위를, 코넬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25년 3월 10일, 회사는 실키에게 52,000개의 제한 주식 단위(RSU)와 80,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주식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주식 옵션은 4년에 걸쳐 25%가 1년 기념일에, 나머지는 36개월에 걸쳐 균등하게 분할하여 베스팅된다. RSU도 4년에 걸쳐 연간 균등 분할로 베스팅된다. 주식 옵션과 RSU는 2021 고용 유도 인센티브 수여 계획의 조건에 따라 부여된다.

크리네틱스는 내분비 질환 및 내분비 관련 종양을 위한 새로운 치료제를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하는 임상 단계 제약 회사이다. 크리네틱스의 주요 개발 후보인 팔투소틴은 임상 개발 중인 최초의 하루 한 번 복용하는 경구 선택적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2형 비펩타이드 작용제이다. 이 회사는 또한 선천성 부신 과형성 및 ACTH 의존 쿠싱 증후군을 위한 아툼엘난트를 개발 중이다.크리네틱스는 SEC에 제출한 정기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투자자 및 미디어 연락처는 각각 게야트리 디와카와 나탈리 바딜로가 담당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