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5(화)
아이트론(ITRI, ITRON, INC. )은 이사가 퇴임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9일, 아이트론의 이사회 구성원인 린다 L. 지글러가 이사회 의장직과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보상 위원회의 구성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임기가 끝날 때 은퇴할 것이라고 통보했고, 따라서 아이트론의 2025년 주주총회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아이트론은 린다 이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기여에 감사하며 그녀의 미래에 성공을 기원한다.린다 지글러의 결정은 아이트론이나 경영진과의 의견 불일치에 기반한 것이 아니다.

그녀는 2013년부터 이사로 활동해왔으며, 2025년 연례 이사회 회의 시작 전까지 이사직을 유지할 예정이다.

같은 날, 메리 C. 헴밍센도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감사/재무 위원회의 구성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모네타 증권의 파트너로서의 중대한 업무와 네 개 회사의 감사 의장 역할로 인해 아이트론의 2025년 주주총회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통보했다.아이트론은 메리의 이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기여에 감사하며 그녀의 미래에 성공을 기원한다.메리 헴밍센의 결정 또한 아이트론이나 경영진과의 의견 불일치에 기반한 것이 아니다.

그녀는 2022년부터 이사로 활동해왔으며, 2025년 연례 이사회 회의 시작 전까지 이사직을 유지할 예정이다.2025년 5월 8일부터 아이트론의 이사회 규모는 9명에서 7명으로 축소될 예정이다.2025년 2월 24일, 크리스토퍼 E. 웨어가 서명했다.그는 아이트론의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재직 중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