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5(화)

콘솔리데이티드워터(CWCO), 케이맨 제도 정부로부터 새로운 물 생산 및 공급 특허를 수령하다

승인 2025-02-25 20:31:25

콘솔리데이티드워터(CWCO, Consolidated Water Co. Ltd. )는 케이맨 제도 정부로부터 새로운 물 생산 및 공급 특허를 받았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콘솔리데이티드워터(이하 회사)는 2025년 2월 24일, 케이맨 제도 정부로부터 새로운 물 생산 및 공급 특허를 수령했다.

이 특허는 회사의 자회사인 케이맨 워터 컴퍼니가 그랜드 케이맨 내 기존 서비스 지역에서 계속해서 식수를 생산하고 공급할 수 있는 독점적인 권리를 부여한다.

케이맨 워터 컴퍼니는 그랜드 케이맨에서 하루 약 400만 갤런의 식수를 생산하는 해수 역삼투압 탈염 플랜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섬의 비즈니스와 인구 증가로 인해 소매 물 판매가 증가했다.2018년, 케이맨 제도는 물 유틸리티를 관리하는 규제 프레임워크를 변경했다.

이 새로운 프레임워크는 케이맨 워터가 운영 라이센스를 취득하거나 갱신하기 전에 먼저 특허를 부여받아야 한다.

케이맨 워터는 다음으로 케이맨 제도의 유틸리티 규제 기관인 OfReg와 협상하여 라이센스를 확보할 예정이다.새로운 라이센스는 이전 운영 조건의 재구성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된다.

콘솔리데이티드워터의 회장 겸 CEO인 릭 맥태가트는 "규제 변화에 따라 특허의 부여는 새로운 운영 라이센스 협상을 완료하는 데 중요한 단계였다"고 언급했다.

그는 "우리는 특허 부여 서명 시 OfReg 대표들이 참석한 것에 대해 운이 좋았으며, 이는 새로운 라이센스 협상이 곧 시작될 것이라는 신호로 여겨진다. 우리는 1973년부터 서비스를 제공해온 지역 사회에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기 위해 OfReg와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케이맨 워터의 기존 운영 라이센스는 1990년에 수여된 것으로, 새로운 라이센스가 OfReg에 의해 발급될 때까지 유효하다.

회사는 고급 물 공급 및 처리 플랜트와 물 분배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케이맨 제도, 바하마,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해수 탈염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하와이에 해수 탈염 플랜트를 설계, 건설, 운영 및 유지 관리하는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 탈염 시장에 진입했다.

또한, 회사는 상업 및 지방 자치 단체의 물 생산, 공급 및 처리, 산업용 물 및 폐수 처리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서비스하며, 설계, 엔지니어링, 관리, 운영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도 자료에는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회사의 현재 미래 사건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고 있으며, 역사적 또는 현재 사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는다.

따라서 회사의 미래 행동 및 관련 결과는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전망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기대 또는 목표와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전망 진술을 준비하는 데 사용된 가정이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을 제공할 수 없으며, 장기 목표가 실현될 것이라는 보장도 제공할 수 없다.

모든 전망 진술은 작성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이러한 전망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회사는 OfReg가 케이맨 워터에 새로운 라이센스를 부여할 것이라는 보장이나, 부여될 경우 케이맨 워터에 유리한 조건으로 부여될 것이라는 보장을 제공할 수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