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넥스트트립(NTRP), 존 맥마혼을 여행 부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하며 크루즈 산업으로 확장

승인 2025-02-25 23:21:59

넥스트트립(NTRP, NextTrip, Inc. )은 존 맥마혼을 여행 부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고 크루즈 산업으로 확장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넥스트트립(주식 코드: NTRP)은 2025년 2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존 맥마혼을 여행 부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하고, 새로운 크루즈 예약 엔진의 출시를 예고했다.

맥마혼은 Five Star Alliance의 최고경영자이자 대주주로, 레저,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의 폭넓은 경험과 깊은 관계를 바탕으로 넥스트트립의 리더십 팀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넥스트트립은 최근 Five Star Alliance의 49% 지분을 인수하여, 크루즈 부문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 투자로 넥스트트립은 Five Star의 계약 및 기술 플랫폼을 활용하여 크루즈 산업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됐다.

넥스트트립은 이제 전 세계 35개 주요 크루즈 라인에 대한 직접 예약 접근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실시간 크루즈 제공, 독점 혜택 및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넥스트트립은 2024년 7월에 그룹 예약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Five Star Alliance의 투자로 모든 그룹 예약 문의를 넥스트트립으로 유도하고 있다.

이 협력은 넥스트트립과 Five Star Alliance 간의 시너지를 강조하며, 그룹 여행 부문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부각시킨다.

넥스트트립의 새로운 크루즈 예약 엔진은 다수의 여행자 데이터베이스와 새로운 Compass.TV 여행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익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넥스트트립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