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선캐피탈뱅코프(FSUN, FIRSTSUN CAPITAL BANCORP )는 주주 계약을 수정하고 이사회 대표자 합의를 체결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퍼스트선캐피탈뱅코프(이하 '회사')는 2025년 2월 21일자로 주주 계약 수정 및 종료 계약(이하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17년 6월 19일자로 체결된 주주 계약을 종료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2025년 2월 21일을 종료일로 정하고 있다.수정안에 따르면, 종료일 이후에는 주주 계약 및 그에 따른 권리와 의무가 모두 종료된다.
또한, 주주 계약 종료와 관련하여 회사는 9명의 주주 중 4명과 새로운 이사회 대표자 합의서를 체결했다.
이 합의서는 각 주주가 지명한 이사 후보가 이사회에 선출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이사회 대표자는 회사의 이사회에서 클래스 II 이사로 선출될 예정이다.
주주가 보유한 주식의 40% 이상을 소유하는 경우에만 이사회 대표자를 지명할 수 있는 권리가 유지된다.만약 주주가 최소 소유 지분을 상실할 경우, 이사회 대표자는 즉시 사임해야 한다.
이사회 대표자는 이사들과 동일한 보상 및 면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이사회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비투표 관찰자도 지명할 수 있다.
이사회 대표자 및 관찰자는 회사의 비밀 정보를 보호해야 하며,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정보 공개가 필요할 경우 사전 통지를 받아야 한다.이 계약은 델라웨어 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적용된다.
이 계약의 모든 조항은 서면으로 수정되어야 하며, 각 당사자는 계약의 해석 및 집행에 대한 모든 절차를 델라웨어 법원에서 진행할 것에 동의한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주 계약의 종료와 새로운 이사회 대표자 합의 체결로 인해 향후 주주와의 관계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