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캠비움네트웍스(CMBM, Cambium Networks Corp )는 구조조정 계획이 승인됐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4일, 캠비움네트웍스가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한 기업 구조조정 계획을 승인했다.이 계획은 회사의 인력 감축과 기타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를 포함한다.

캠비움네트웍스는 최근 경험하고 있는 시장 수요 약화에 맞춰 비용 구조와 사업 활동을 조정하기 위해 이 결정을 내렸다.

감원은 해당 조치가 계획된 국가의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약 55개의 직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이 계획에 따라 약 220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 중 대부분은 2025년 1분기에 현금 지출로 발생할 예정이다.직원 구조조정과 관련된 조치는 2025년 2분기 말까지 대부분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이는 현지 법률 및 상담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가 계획과 관련하여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는 비용 및 지출의 추정치는 여러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금액은 추정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또한, 회사는 계획의 실행과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현재 고려되지 않은 추가 비용이나 현금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된 내용은 아래와 같다.2025년 2월 25일, 캠비움네트웍스의 재무 책임자인 제이콥 A. 세이어가 서명했다.

이 보고서에는 계획의 예상 이점 및 완료 시점, 예상 비용 및 비용에 대한 전방위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방위적 진술은 회사의 현재 계획, 가정, 신념 및 기대를 기반으로 하며, 회사의 통제 밖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사건에 따라 실제 결과와 사건의 시점이 크게 다를 수 있다.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전방위적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