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푸드(TSN, TYSON FOODS, INC. )는 경영진 리더십 변화가 발표됐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타이슨푸드가 2025년 2월 25일에 Devin Cole과 Brady Stewart의 승진을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회사의 강력한 개발 및 승계 계획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Devin과 Brady의 리더십은 회사가 기반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Devin Cole은 Wes Morris의 후임으로 가금류 부문 그룹 사장으로 임명됐다. Devin은 새로운 역할 외에도 타이슨푸드의 글로벌 비즈니스 유닛을 계속 감독할 예정이다. Wes는 전환을 돕기 위해 회사에 남아 있으며 내년 초 은퇴할 계획이다.
Brady Stewart는 현재의 소고기, 돼지고기 및 공급망 최고 책임자 역할 외에도 회사의 가공식품 부문을 감독하는 역할로 확대된다. 타이슨푸드의 회장 겸 CEO인 Donnie King은 "Devin과 Brady의 리더십과 회사에 대한 헌신에 감사하며, 이들의 전문성이 새로운 역할에서 타이슨푸드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두 사람이 계속 보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 회사에 흥미로운 시점이며, 이러한 임명은 운영 우수성, 혁신 및 인재 개발에 지속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타이슨푸드는 장기 전략을 실행하고 미래를 계획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리더십 변화는 고객, 소비자 및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가족처럼 세상을 먹여 살리는 우리의 목적을 실현하겠다.
타이슨푸드는 1935년 John W. Tyson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 수준의 식품 회사로, 단백질 분야의 인정받는 리더이다. 타이슨푸드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저렴한 고품질 식품을 세계의 모든 식탁에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2024년 9월 기준으로 약 138,000명의 팀원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