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글리코미메틱스(GLYC, GLYCOMIMETICS INC )는 협력 계약이 종료됐고 이사가 사임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9일, 글리코미메틱스는 아폴로믹스(홍콩) 리미티드로부터 2020년 1월 2일 발효된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의 종료 통지를 받았다. 이 계약의 종료는 통지 전달 후 90일이 경과한 시점에 효력이 발생한다.

계약에 따라 글리코미메틱스는 아폴로믹스에게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및 대만에서 우프로레슬란과 GMI-1687의 개발 및 상용화 권리를 독점적으로 라이선스했다. 계약 종료 후 글리코미메틱스는 계약에 따른 재무적 또는 기타 중대한 의무가 없게 된다.

2025년 2월 21일, 마크 골드버그, 스콧 잭슨, 레이첼 킹, 스콧 코에닉 박사 등 이사들이 글리코미메틱스 이사회에서 사임했다. 세퍼레이션 계약에 따라 세메르지안도 같은 날 이사회에서 사임했다. 이들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떠한 이견의 결과가 아니었다.

글리코미메틱스의 최고경영자 세메르지안과 최고재무책임자 브라이언 한은 2025년 2월 21일자로 각각 회사와의 고용을 종료했다. 세메르지안과 한은 각각의 세퍼레이션 계약에 따라 세메르지안에게는 1,365,456달러의 일시금 퇴직금이 지급되며, 이는 세퍼레이션 날짜 기준으로 18개월의 기본급과 2024년 목표 보너스에 해당한다. 한에게는 480,991달러의 일시금 퇴직금이 지급되며, 이는 세퍼레이션 날짜 기준으로 12개월의 기본급에 해당한다.

또한, 글리코미메틱스는 세메르지안과 한의 건강 보험을 연장하기 위해 연방 COBRA 프리미엄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메르지안은 12개월 동안 회사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시간당 700달러의 보수를 받게 된다. 한은 15,000달러의 월 고정 수당을 받으며, 회사의 주요 재무 책임자로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서 승인되지 않았으며, 글리코미메틱스와 크레센트 바이오파마 간의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 글리코미메틱스는 투자자들에게 등록 명세서 및 관련 문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을 권장한다. 글리코미메틱스의 이사 및 임원에 대한 정보는 최근 SEC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