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동양의 미학과 북유럽 감성의 조화, KOYU 브랜드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고유하우스(KOYU HAUS)에서 KOYU를 런칭하며 홈 스타일링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KOYU는 "본래 가지고 있는 특유한 것, 고유(固有)"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동양의 깊이 있는 미학과 북유럽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단순한 침구가 아닌,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 – 고유함을 담은 특별한 경험

KOYU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한다. 동양의 우아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북유럽의 미니멀리즘을 더해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여유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KOYU

KOYU는 1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가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브랜드다. 디자인, 생산, 마케팅 등 모든 과정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소재 선정부터 제작, 마케팅까지 철저한 검증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OYU의 비전 – 고유한 감성으로 공간을 채우다

KOYU는 단순한 침구 브랜드를 넘어, 공간의 감성을 채우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한다. 고객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유한 감성으로 공간을 디자인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 가능한 소재 사용과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도입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