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최상의 착화감과 뛰어난 내구성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

잔디로, 신제품 ‘천연가죽 내추럴 모션워킹화2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잔디로는 2024년 기존‘천연가죽 내추럴 모션워킹화가 높은 판매량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욱 강화된 착화감과 내구성을 갖춘 이 제품은,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의 발 모양을 반영한 맞춤 설계로,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선된 제품은 천연 가죽 특유의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발수·방수 처리가 적용된 소프트 천연가죽을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따라서 궂은 날씨나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킹에 최적화된 논슬립 모션 아웃솔(밑창)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발 앞부분을 넓게 디자인하고, 바닥 전체에 쿠셔닝을 추가하여 장시간 보행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모션워킹 굴곡 디자인을 통해 보행 시 자연스러운 유연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잔디로 관계자는 "기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착화감과 내구성을 더욱 개선한 버전을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천연가죽 내추럴 모션워킹화2는 신을수록 발 모양에 맞춰 자연스럽게 피팅되는 맞춤형 착화감을 제공하며, 외부 기온 변화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