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할머니 댁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하이체어 ‘클릭(Clik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립과 휴대, 관리가 편해, 조부모 댁에서도 가족들과 눈을 맞추며 바른 자세로 식사할 수 있는 클릭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클릭 캠페인은 오는 3월 24일까지 클릭을 체험하고 챌린지에 동참하는 클릭 30인의 체험단, 3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클릭 실사용 후기를 남기는 클릭 리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클릭30인의 체험단’은 클릭의 가벼운 무게와 간단한 조립, 관리와 사용의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체험단에서 선발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3(YOYO³)’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는 클릭을 구매하거나 보유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내돈내산’ 이벤트이다.
스토케 클릭(Clikk™)은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 이유식 의자다. 무게가 3.7kg으로 가볍고 1분 만에 조립이 가능해 휴대가 간편하며, 조부모 댁에 두고 쓰는 서브 의자로 활용하기 좋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조부모 댁을 자주 방문하는 가정에서는 부모님 댁에 두고 아이가 편하게 앉을 수 있는 하이체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며 “클릭은 가볍고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어 조부모님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부모님 댁에서도 클릭과 함께 편안한 육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