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TDC, TERADATA CORP /DE/ )는 임시 최고재무책임자를 선임했고 보상 계획을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테라데이타는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스모더맨을 선임했고, 그의 연봉은 53만 달러로 설정됐다.
또한, 그는 2025년 경영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연간 현금 인센티브 목표로 기본 급여의 100%를 받을 수 있다.
스모더맨의 역할 확대를 인정하여, 회사는 그에게 200만 달러의 총 목표 가치를 가진 제한 주식 단위(RSU)를 2025년 3월 25일에 부여하기로 승인했다.
이 RSU는 부여일로부터 2년 동안 비율에 따라 분할 지급되며, 스모더맨이 계속 고용되어 있어야 한다.
임시 CFO로 재직하는 동안 그는 경영진 퇴직 계획(ESP)의 레벨 I 참가자로서 향상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의 변경 통제 퇴직 계획에도 참여하게 된다.
ESP에 따른 퇴직금 지급은 스모더맨이 청구권 포기 서명을 하고 이를 철회하지 않아야 한다.또한, 이번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부속서가 포함되어 있다.
부속서 번호 104는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Inline XBRL 문서 내 포함)'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보고서의 서명 부분에서는 테라데이타가 2025년 2월 26일에 서명했으며, 마가렛 A. 트리세가 법무 담당 최고 책임자 및 기업 비서로서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