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엠이뮤노텍(AIM, AIM ImmunoTech Inc. )은 데이비드 체머로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6일, 플로리다.
오칼라 - 에이아이엠이뮤노텍(증권 코드: AIM)은 오늘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데이비드 체머로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체머로는 40년 이상의 재무, 회계 및 운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미국의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분석 회사인 컴스코어(Comscore,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및 재무 담당 이사를 역임했다.
컴스코어에 재직하기 전에는 렌트랙(Rentrak Corporation)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및 CFO로 활동하며 2016년 컴스코어와의 합병을 이끌었다.
2009년 이전에는 여러 회사에서 재무, 비즈니스 및 운영 전문성을 활용한 고위 경영직을 맡았다.
현재 체머로는 스포츠 용품 소매업체인 던햄스 애슬레저(Dunham’s Athleisure Corporation)의 이사회와 아웃도어 광고 회사인 헌팅턴 아울도어(Huntington Outdoor, LLC)의 자문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비영리 극장인 마사스 빈야드 플레이하우스(The Martha’s Vineyard Playhouse)의 이사로 있으며, 파일럿 힐 농장 협회의 회장직도 맡고 있다.
체머로는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다트머스 대학교 아모스 턱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에이아이엠이뮤노텍 이사회 의장인 윌리엄 미첼 박사는 "체머로는 그의 경력 동안 입증된 리더십과 비즈니스 및 재무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의 기술과 경험은 에이아이엠의 사명을 수행하는 데 귀중한 기여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체머로는 "에이아이엠은 면역 제약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앰플리겐은 여러 고부가가치 적응증에서 잠재력을 보여주었으며, 회사를 성장 단계로 이끄는 데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에이아이엠이뮤노텍은 여러 종류의 암, 면역 질환 및 바이러스 질환(코로나19 포함)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제의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하는 면역 제약 회사이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앰플리겐(Ampligen®)이라는 1세대 임상 시험 약물로, dsRNA 및 TLR3 선택적 면역 조절제로서,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암, 바이러스 질환 및 면역계 질환에 대한 임상 시험에서 광범위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imimmuno.com을 방문하거나 X, LinkedIn, Facebook에서 회사를 연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PSLRA)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계속하다", "믿다", "잠재적", "다가오는" 등의 단어는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현재까지의 데이터, 전임상 성공 및 임상 성공은 앰플리겐이 어떤 적응증에 대한 예방 또는 치료제로 승인될 것이라는 보장을 하지 않는다.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최근 제출된 10-K 양식에서 식별된 다양한 위험 요소와 SEC에 제출된 후속 10-Q 또는 8-K 양식에 포함된 위험 요소 또는 주의 사항을 고려할 것을 권장한다. 이 보도 자료의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는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