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7(목)
셔틀파마슈티컬스홀딩스(SHPH, Shuttle Pharmaceuticals Holdings, Inc. )는 2024년 실적을 발표하고 기업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6일, 셔틀파마슈티컬스홀딩스(증권코드: SHPH)는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Form 10-K) 제출과 관련하여 기업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보도자료를 발표했다.셔틀파마의 최근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첫째, 뇌종양인 교모세포종 환자를 위한 로피독수리딘 치료의 주요 2상 임상 시험에서 환자 등록이 가속화되었으며, 초기 무작위 부분에서 40%의 등록률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40명의 초기 환자 중 17명이 등록되었고, 이 중 17명 중 8명이 7회차 사이클을 모두 완료했다.

둘째, 2상 시험은 조지타운 대학교 의과대학, 알레게니 건강 네트워크 암 연구소, UNC 의과대학, UVA 암 센터, 하켄색 대학교 의과대학의 존 테우러 암 센터, 마이애미 암 연구소 등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암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셋째, 회사의 진단 자회사를 발전시키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대학교(UCSF)와 후원 연구 계약을 체결하여 전립선 특이 막 항원(PSMA)에 대한 리간드의 전임상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치료 진단 분자는 암의 진단 및 치료에 적합하다.

넷째, 셔틀파마의 암 치료 및 진단에 대한 이중 접근 방식을 강조하는 새로운 기업 웹사이트를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경영진은 최근 자금 조달 거래에서 CEO인 아나톨리 드리치일로 박사가 237,500달러를 포함한 상당한 투자를 단행했다. 아나톨리 드리치일로 박사는 "지난 한 해는 로피독수리딘의 2상 임상 시험 시작을 포함한 수많은 과학적 발전으로 특징지어졌다. 우리는 초기 무작위 등록 부분에서 1/3 이상을 완료했으며, 향후 1년 내에 등록을 완료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2025년은 과학적 이정표의 해가 될 것이다. 우리는 암으로 영향을 받는 수백만 명의 삶을 개선하고 전 세계 환자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셔틀파마는 2012년 조지타운 대학교 의과대학의 교수들에 의해 설립된 발견 및 개발 단계의 전문 제약 회사로, 방사선 치료를 받는 암 환자의 결과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방사선 치료는 암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입증되었으며, 방사선 감작제를 개발함으로써 암 치료 성공률을 높이고 환자의 생존 기간을 연장하며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논의된 다양한 중요한 요인들로 인해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연방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셔틀파마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이러한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