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7(목)
에너지리커버리(ERII, Energy Recovery, Inc. )는 새로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너지리커버리(증권코드: ERII)는 2025년 2월 26일 이사회가 회사의 보통주를 최대 3천만 달러 규모로 매입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2024년 4분기에 완료된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이어 진행되는 것이다. 이전 프로그램에서는 320만 주를 평균 15.39 달러에 매입했다.

에너지리커버리의 데이비드 문 사장은 "우리의 성장 전략과 비용 절감 능력에 대한 강한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주주들에게 잉여 현금을 계속 반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회사는 2025년에도 자본 지출과 성장 자본 요구를 초과하는 현금 흐름을 계속 생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 승인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보통주 매입은 공개 시장 거래, 블록 거래 및/또는 비공식 협상 거래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모든 거래는 관련 주 및 연방 증권 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매입의 시기와 금액은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사업, 경제 및 시장 상황, 규제 요건, 주가 및 기타 고려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특정 기간 내에 특정 수의 주식을 매입할 의무가 없으며,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확대, 연장, 수정 또는 중단될 수 있다. 또한, 이번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특정 사항들은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회사에 제공된 정보와 경영진의 신념, 가정, 추정 또는 예측에 기반하고 있으며, 미래 사건이나 결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다.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제품에 대한 미래 수요, 고객 및 제3자 파트너의 성과, 수익 발생 시기와 관련된 위험 등이 포함된다. 에너지리커버리는 에너지 효율성 기술 분야의 신뢰받는 글로벌 리더로, 30년 이상 전 세계 고객에게 운영 효율성과 환경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본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위치하며, 캘리포니아에 제조 및 연구개발 시설을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