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7(목)
버진갤럭틱홀딩스(SPCE, Virgin Galactic Holdings, Inc )는 내부 거래 준수 정책과 인증서를 작성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버진갤럭틱홀딩스의 내부 거래 준수 정책은 회사의 특정 인원과 관련 당사자들이 증권 거래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내부 거래 및 주식 팁은 범죄로 간주되며, 위반 시 심각한 형사 및 민사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정책은 모든 임원, 이사 및 직원에게 적용되며, 그들의 가족 및 투자 결정을 내리는 계좌나 신탁도 포함된다.

정책에 따르면, 어떤 피고용자도 중요한 비공식 정보를 소지한 상태에서 증권을 매매할 수 없다.

또한, 특정 거래 기간 동안 주식 거래를 금지하는 블랙아웃 기간이 설정되어 있으며, 모든 거래는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한다.

이 정책은 주식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으려는 활동을 금지하며, 주식 옵션 행사나 기부와 같은 특정 예외를 두고 있다.

또한, 2025년 2월 26일, 마이클 콜글레지어 CEO와 아렌스 CFO는 각각의 연례 보고서에 대한 인증서를 제출했다.

이 인증서는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며,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가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음을 확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