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ds아니야’는 키자니아에서 진행하는 성인 대상 이색 이벤트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어른이(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열정을 간직한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를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어른들의 마음속에 아이와 같은 모습이 있다는 의미로 재해석하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어른이들에게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키자니아와 협업한다.
'Kids아니야 DAY'는 만 18세 이상의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Kids아니야 DAY'에 초대된 100명의 어른이들에게 그 날 하루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어른이 티셔츠'를 증정하며, 'Kids아니야 DAY'를 누구보다 멋지게 보낸 2명을 선발해 현금 100만원씩을 지급한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며 일을 통해 성장중인 어른이들을 위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일하는 이들에게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