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트립(NTRP, NextTrip, Inc. )은 전략적 파트너십과 주식 교환 계약을 체결해 상호 성장을 추진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넥스트트립(NASDAQ: NTRP)과 블루 피시가 전략적 파트너십 및 주식 교환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협력은 두 회사 간의 소수 지분을 창출하여 상업적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주식 교환 계약은 여러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상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째, 두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를 교차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며, 넥스트트립의 FAST 채널(Compass.TV), 미디어 플랫폼(TravelMagazine.com), 여행 상품 플랫폼(NextTrip.com)과 블루 피시의 디지털 OOH 솔루션을 통합하여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다.
둘째, 결합된 미디어 자산을 활용하여 광고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 이해관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셋째, 블루 피시의 전략적 판매 관계는 넥스트트립의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 판매를 지원할 것이다.
넷째, 블루 피시의 미디어 관계와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넥스트트립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 Compass.TV 및 Travel Magazine을 홍보하는 플래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계약은 각 당사자의 전략적 파트너십과 관계를 소개하여 상호 이익이 되는 협력을 가능하게 한다.
넥스트트립의 CEO인 빌 커비는 "이번 주식 교환은 넥스트트립과 블루 피시가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고 시장 범위를 확장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고 말했다.
블루 피시의 회장인 론 흐리닉은 "넥스트트립과의 협력을 통해 영향력 있는 광고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두 회사는 이번 전략적 정렬이 혁신을 촉진하고 수익 잠재력을 증가시키며 주주 가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식 교환 및 파트너십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늘 SEC에 제출된 Form 8-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트립은 혁신적인 여행 예약 및 여행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술 기반 플랫폼으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로의 휴가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 피시는 사람들이 사랑하고 일하는 장소에서 브랜드와 연결하는 디지털 및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