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CP, CANADIAN PACIFIC KANSAS CITY LTD/CN )는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7일,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증권 코드: CP, NYSE: CP)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가 자사의 정상적인 주식 매입 제안(NCIB)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2025년 2월 18일 기준으로 발행된 보통주 약 3억 7,348만 주, 즉 전체 보통주의 약 4%를 매입하여 취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NCIB는 2025년 3월 3일에 시작되어 2026년 3월 2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의 사장 겸 CEO인 키스 크릴은 "우리는 캐내디언퍼시픽과 캔자스시티 사우던의 통합 이후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레버리지를 줄이기 위한 약속을 이행해왔다. 이번 새로운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가 강력한 자유 현금 흐름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과 성장 기회가 많다. 이는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재개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준다. 우리는 주주에게 현금을 반환하는 데에 신중하고 기회주의적인 방식으로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CIB에 따라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의 보통주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 뉴욕 증권 거래소 및 기타 거래 시스템을 통해 공개 시장 거래 또는 기타 허용된 방법으로 매입될 수 있다. 매입 가격은 매입 시점의 시장 가격이거나 토론토 증권 거래소의 규정에 따라 허용된 가격이 될 것이다.
NCIB에 따라 매입된 보통주는 즉시 취소된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NCIB와 관련하여 지정된 중개인과 자동 매입 계획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 계획은 내부 분기 블랙아웃 기간 동안 보통주 매입을 허용하며, 매입의 시기와 금액은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가 설정한 기준에 따라 중개인의 재량에 맡겨질 것이다.
2025년 2월 18일 기준으로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9억 3,371만 3,487주의 보통주를 발행하였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의 규정에 따라 하루에 351,655주를 초과하여 매입하지 않을 것이며, 이는 최근 6개월 평균 거래량의 25%에 해당한다.
NCIB에 따라 매입될 보통주의 실제 수와 매입 시기는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가 결정할 것이며, 토론토 증권 거래소와 뉴욕 증권 거래소의 규정 및 캐나다와 미국의 관련 증권 법률에 의해 제한된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자사의 주식을 수시로 매입하는 것이 자금의 적절하고 유리한 사용이라고 믿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특정한 미래 예측 정보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의 경험과 역사적 추세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2025년 2월 18일 기준으로 9억 3,371만 3,487주의 보통주를 발행하였으며, NCIB에 따라 매입된 주식은 즉시 취소될 예정이다. 캐내디언퍼시픽레일웨이는 현재 재무 상태가 양호하며,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에게 가치를 반환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