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NOW, ServiceNow, Inc. )는 모든 직원에게 AI를 제공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비스나우가 2025년 3월 10일 Moveworks 인수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는 서비스나우의 에이전틱 AI와 자동화 강점을 Moveworks의 프론트엔드 AI 어시스턴트 및 기업 검색 기술과 결합하여 모든 직원이 비즈니스의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수 완료 후, 서비스나우는 Moveworks와 함께 수천 개의 AI 에이전트를 배포하여 CRM을 포함한 주요 성장 분야에서 에이전틱 AI 플랫폼의 사용을 촉진할 예정이다.
서비스나우와 Moveworks는 AI를 활용하여 직원 참여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요청에 대한 빠른 답변을 찾고,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 및 완료하며 생산성을 높이는 강력한 보편적 AI 어시스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Moveworks의 현재 고객 배치의 대부분은 서비스나우를 중요한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어 두 회사 간의 원활한 통합이 예상된다.
서비스나우의 사장인 아밋 자베리는 "Moveworks 인수로 서비스나우는 에이전틱 AI 기반 비즈니스 혁신에서 또 다른 큰 도약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veworks의 AI 어시스턴트는 판매 주기를 관리하고,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가 더 빠르고 정보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인수는 서비스나우의 기존 전략을 기반으로 하며, 서비스나우 플랫폼의 내장된 에이전틱 AI와 복잡한 워크플로우 자동화에서의 수십 년의 리더십을 활용하여 직원들이 더 빠르게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인수 계약에 따라 서비스나우는 Moveworks를 28억 5천만 달러에 인수할 예정이다.
거래는 2025년 하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규제 승인 및 마감 조건이 필요하다. 서비스나우는 이미 Moveworks의 100개 이상의 기술 통합 중 하나이며, 두 회사는 약 250개의 공동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Moveworks의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고객 페르소나에 맞춘 CRM 및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통합할 계획이다.
현재 서비스나우는 거의 1,000개의 AI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Pro Plus AI 솔루션의 연간 계약 가치는 2억 달러를 초과했다. Moveworks는 350개 이상의 대기업과 500만 명 이상의 직원이 의존하고 있으며, Fortune 500의 10%가 고객으로 포함되어 있다. 서비스나우는 AI를 통해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고객이 모든 산업에서 조직을 혁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