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11:52  |  종합

에듀피디, 11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 수상

에듀피디, 11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으로 11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29주년을 맞이한 에듀피디는 공무원 및 군무원 전 직렬 인터넷 강의부터 나무의사, 손해평가사, 산업안전지도사, 선박안전관리사, 소방안전관리자 등 다양한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 대비 강의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듀피디는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와 같은 국가기술자격증은 물론, 회계, 금융, 무역자격증 취득 과정 등 취업 및 자기개발을 위한 폭넓은 이러닝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습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피디는 인강 커리큘럼을 100% 스튜디오 촬영 동영상 강의로 구성하여 수험생들에게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커리큘럼은 오프라인 현장강의에 비해 학습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에듀피디는 합리적인 수강료와 함께 교수와의 1:1 학습 질문답변 게시판을 운영하여 비대면 인강 학습의 단점을 보완하고, 학습 중 발생하는 다양한 궁금증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수강생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에듀피디 김천엽 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 11년 연속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우수 교수진 발굴과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강생의 합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러닝 교육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 대표는 또한, 이번 성과는 학습자 중심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려는 에듀피디의 끊임없는 노력과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 덕분이라고 강조하며, “더 많은 수험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의 품질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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